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재방송 다시보기
- 교양프로그램
- 2020. 6. 18. 07:00
2016년 4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1 시사 교양 프로그램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입니다. 편성은 토요일 오후 9시 40분 KBS1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제작진은 CP에 임기순, 연출에 김동렬, 이준화, 박정훈, 박병길, 강민승, 최윤영, 류지나이며 작가엔 최지희, 김민성, 정진숙, 이해나, 김민경, 김태영, 양희지입니다. 출연진은 진행에 김도연입니다. 2020년 6월 13일 174회가 방송되었고 닐슨코리아 기준 6.3%의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세계 그리고, 당신이 알아 할 세계. 1994년부터 이어온 세계는 지금, 특파원 현장보고 등 KBS가 만들어 온 국제시사프로그램의 경험과 역량을 하나로 모아 지구촌의 생생한 숨결과 맥박을 직접 전해드리는 프로그램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재방송 다시보기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재방송은 KBS1 채널에서만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목요일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에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시간은 위의 편성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다시보기는 KBS 사이트와 각종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니 확인하세요.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정보)
지금, 우리는 세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구촌 곳곳에서 벌어지는 모든 사건들과 그 사건들 속에 등장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나와 그리고 우리와 어떻게 연결되어 있을까요?
각국의 정치지도자들은 어떤 고민들을 하고 있을까요? 석유의 가격은 누가 어떻게 결정할까요? 중동의 분쟁은 무엇 때문에 일어날까요?
진행 : 김도연 아나운서
소속 : KBS 아나운서
학력 : 경희대학교 호텔경영학과 졸업
데뷔 : KBS 45기 공채
핫이슈
지금 이 시각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핫이슈. KBS 국제전문기자가 엄선한 핫이슈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위클리 UP&DWON
키워드로 보는 한주간의 세계
글로벌 현장
쉽게 알 수 없었던 세계의 감춰진 현장. KBS 기자와 PD가 각국의 생생한 현장을 카메라에 담아 전합니다.
이슈 인사이드
세계를 흔드는 사건들 속으로 한층 깊이 파고들어가 세계를 변화시키는 인물들, 또는 키워드들을 알기 쉽게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