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 없다 재방송 다시보기
- 드라마
- 2020. 3. 2. 02:02
MBC 토요일 드라마 두 번은 없다 재방송 시간과 다시 보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 번은 없다
2019년 11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72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 <두 번은 없다>입니다. 편성은 MBS 토요일 오후 9시 5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연출은 최원석, 박상우가 맡았으며, 극본은 구현숙, 주요 출연자는 윤여정, 박세완, 곽동연, 오지호, 예지원, 박아인, 송원석, 주현, 한진희, 박준금 외입니다. 닐슨코리아 기준 2020년 2월 29일 시청률이 12.4%가 나왔으며 현재 68회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총 4회를 남겨두고 있네요.
드라마의 줄거리는 서울 한복판에 위치한 낡은 여인숙인 '낙원여인숙'에 투숙을 하기 위해 모여든 각기 다른 사정이 있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로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희망적이고 통쾌한 이야기입니다. 저는 두 번은 없다를 보다 보면 예전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이 문득 떠오르네요. 아무튼 희망적이고 밝은 드라마라 더욱 정이 가는 드라마입니다.
두 번은 없다 재방송시간 다시 보기
두 번은 없다는 MBC드라마이기 때문에 MBC의 케이블 방송인 MBC 드라마넷에서 재방송을 해줍니다. 총 하루 4회 정도 편성이 되어있습니다. 두번은 없다 재방송을 보실 분들은 위의 시간표를 참조해주세요. 다시 보기는 MBC 드라마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지금은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다시보기를 보실분들은 MBC 드라마 첫달 무료 이벤트를 이용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의 세계적인 성공으로 모두 OTT 서비스를 시작하는데 MBC도 이벤트를 하는거보니 OTT서비스를 제대로 시작하려고 하는 듯합니다.
두 번은 없다 등장인물 간략 소개
복막례 (윤여정) : 낙원 여인숙의 주인. 낙원 여인숙에 모인 투숙객들의 대장이자 대모이다. 겉으로는 막무가내 다혈질이지만 속은 그 누구보다 따스하다.
금박 하 (박세완) : 낙원 여인숙 4호실 투숙객. 남편을 갑작스러운 사고로 잃었지만 그 누구보다 씩씩하고 용감하게 살아간다. 남편의 죽음의 비밀을 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나해준 (관동 연) : 구성 호텔 나왕 삼 회장의 손자. 미국 명문대학을 나왔고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구성 호텔 본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개인주의자에 자뻑이 심하고 까칠한 성격이다.
김풍기 (오지호) : 낙원 여인숙 5호실 투숙객. 구성 호텔에서 운영하는 골프클럽의 티칭 프로이다. 느끼하지만 본성이 착하고 어떤 순간에서도 긍정적이고 유머를 잃지 않는다.
방은지 (예지원) : 낙원여인숙 6호실 투숙객. 구성 호텔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캐디이지만 구성호텔 회장의 눈에 들게 된다. 눈에 보이는게 없으며 똘기가 충만하다.
나해리 (박아인) : 구성 호텔 나왕삼 회장의 손녀. 구성호텔 마케팅 본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세상에 무서울 것 없는 오만 방자한 그녀지만 백치미와 허당끼를 감추지 못한다.
최거복 (주현) : 낙원 여인숙 1호실 투숙객. 복막례 여사의 첫사랑으로 베일에 감춰진 인물. 구성 호텔 나왕삼 회장과 악연이 깊다.
나왕삼 (한진희) : 구성호텔 회장. 다혈질에 고집불통이지만 방은지에게 반해 황혼의 로맨스를 꿈꾼다.
도도희 (박준금) : 구성호텔 첫째 며느리. 나해리의 엄마다. 갑질이 심하게 자기 마음대로이지만 드라마에선 확실한 개그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