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 예능
- 2020. 3. 2. 08:47
시청률 고공 행진을 하고 있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 보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편성 : TV조선 / 목요일 오후 10시 / 2020년 1월 2일 첫 방송 (현재 9회 진행 중)
제작 : 서혜진(기획), 전수경, 손슬지(연출) 외
출연 : 김성주, 장윤정, 조영수, 노사연, 이무송, 진성, 박현빈, 박명수, 장영란, 신지 외
시청률 : 종합 1위, 예능 1위 (9회 기준 32.699%) TV조선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입니다. 현재 9회를 진행중이며 공중파 포함 전 채널 중 시청률 1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역시 우리의 얼과 혼이 담긴 트로트는 전국민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네요. 최근 9회가 방송되어졌고 시작된 준결승 레전드 미션이 흥미진진 합니다. 미션을 거듭할 수록 출연자들의 레전드 무대를 보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며, 누가 우승을 할지 정말 기대가됩니다. 특히 미스터트롯의 최고의 인기인 임영웅의 무대는 항상 기다려지네요. 그럼 이제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 보기는 TV조선 채널에서만 편성이 되어있습니다. TV 조선 채널에서는 하루 1회 정도 편성이 되어 있으며, TV CHOSUN2 채널에서는 하루 5회 가량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이 되어있습니다. 하루 5회면 정말 많이 하는 듯합니다.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걸 증명해주는 것일 듯합니다.
미스터트롯 9화 리뷰
드디어 시작된 준결승 레전드 미션. 레전드도 홀린 황상의 퍼포먼스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출연자들이 가창력을 당연하고 황홀한 무대를 선보여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출연자들의 무대가 감동의 도가니가 되는 듯합니다. 심사위원들도 출연자들의 무대를 보고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젠 정말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엄청난 실력자들만 남은 듯합니다. 미스터트롯 준결승 첫번째 무대는 김경민의 춘자야로 시작되었습니다. 춘자야는 설운도의 노래입니다.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마스터 총점 911점을 받았습니다. 두번째 무대는 뽕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괴물 보컬 김호중이 선보였습니다. 선곡은 주현미의 짝사랑. 이번 김호중의 무대는 성악의 느낌을 쫙 빼고 불러 마스터 총점 914점을 기록하였습니다. 3번째 무대는 신인선이 장식을 하였고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불렀습니다. 너무 신나는 무대였고 정말 즐겁게 봤네요. 마스터 총점은 928점이 나왔습니다. 미스터트롯 최고의 인기인 임영웅은 설운도의 보랏빛 엽서를 불렀고 마스터 총점은 962점이 나왔고 9회 차 1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