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좀 보실래요 재방송 및 다시보기

SBS에서 방송 중인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의 재방송 시간과 다시 보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맛 좀 보실래요

2019년 11월 12일 SBS에서 첫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입니다. 총 120부작이며, 편성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 35분에 SBS 채널에서 방송되어집니다. 기획은 이용석, 연출은 윤류해, 극본은 김도현입니다. 주요 출연 배우는 심이영, 서도영, 서하준, 한가림, 이슬아, 최우석, 이덕희, 송인국, 신비, 임채무, 안예인, 김정화, 이현경, 장선율입니다. 2020년 3월 4일 82회가 진행이 되었으며 2020년 3월 2일 80회가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8.5%를 기록하였습니다. 아침드라마인데 꽤 높은 시청률이 나오고 인기가 있는 드라마네요. 드라마의 주된 내용은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지극히 통속적인 이야기. 내 이야기 같고 내 가족의 이야기 같은 유쾌 발랄 가족 통속극>입니다. 그럼 이제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재방송 다시 보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요?

맛 좀 보실래요 재방송 및 다시보기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의 재방송은 편성이 몇 회 안됩니다. SBS 드라마이기 때문에 SBS에서는 본 방송만 진행하며 SBS 플러스 채널에서 하루 2화를 재방송해줍니다. 시간은 본방송이 시작하기 전에 2편 편성이 되어있어 SBS플러스 채널에서 이전화들을 보고 오전 8시 35분에 본방송을 보시면 될 듯합니다. 구체적인 시간표는 위의 사진을 참조하세요.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다시보기는 SBS 드라마 공식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맛 좀 보실래요 재방송 및 다시보기 (등장인물 소개)

강해진 (심이영) : 한 번 믿기 시작하면 의심을 하지 않고 직진만 하는 여자. 28세에 6살 연하남과 결혼을 했고 고생스러운 시댁 살림을 하다 남편의 외도도 목격하게 되지만 강해진은 자신의 가정을 지켜나간다. 과연 이 험난한 결혼 생활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오대구 (서도영) : 대낮에 출근을 하지 않고 동네를 어슬렁 거리는 42세 남자. 실상은 중학교 국어교사로 일하다 드라마 작가로 전업하게 됐고 데뷔작이 빅히트를 치게 되고 여배우와 결혼을 하지만 결혼 후 그의 작품은 흥행에 참패하게 되고 아내는 프랑스 요리 전문가가 되겠다며 프랑스로 떠나버린다.

이진상 (서하준) : 강해진의, 남편이며 법대생이다. 강해진을 놔두고 외도도 서슴치 않고 철이 없는 남자이다. 그가 가진 것이라곤 멀쩡한 허우대뿐. 강해진과의 결혼 생활 중 실증을 느끼고 다른 여자에게 눈이 돌아간다. 그런 그가 과연 해진과의 결혼 생활을 무사히 지켜나갈 것인가?

정주리 (한가림) : 강해진의 남편 이진상에게 나이트클럽에서 첫눈에 반한 24세 여자. 유부남인걸 알게 되고 나서도 사랑한다. 그래서 이진상을 강해진에게서 뺏고 싶어 한다.

배유란 (이슬아) : 전직 배우이자 오대구의 아내. 프랑스로 떠나 프랑스 요리 셰프가 되었다. 

정준후 (최우석) : 매니지먼트 기획사 대표인 42세 남자. 정주리의 이복오빠이기도 하다. 오대구와는 대학 동기이며 인생에 있어 결혼은 필수지만 외도도 당연하게 여기는 남자.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