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재방송 및 다시보기

TV조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재방송과 다시보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내의 맛

2018년 6월 5일 혜성처럼 등장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입니다. 화요일 오후 10시 채널 TV조선에 방송되어집니다. 기획은 서혜진, 연출은 정희성, 신명선, 김준, 이의엽, 방승민, 임지훈, 김민준, 현지인, 이도연, 작가는 노윤, 이인순, 강정현, 구슬희, 김선주, 이은지, 김미진, 오소정, 정연주입니다. 출연진은 이휘재, 박명수, 장영란, 정준호, 이하정, 함소원, 진화, 홍현희, 제이쓴입니다. 최근 2020년 3월 3일 화요일 87회가 방송되어졌으며 닐슨코리 기준 10.9%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아내의 맛 주된 내용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는 내용입니다. 기획의도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과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남편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서 제작되어졌다고 합니다. 과연 셀러브리티의 아내들의 손맛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아내의 맛 재방송 및 다시보기

아내의 맛 재방송은 여러 케이블 채널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 편성된 채널은 TV CHOSUN2입니다. TV조선 채널에서 방송되어 지기 때문에 당연한거겠죠? 그 다음 편성이 많이 된 채널은 TRENDY와 FashionN입니다. 하루 가장 많이 재방송 되는 날짜는 일요일이며 총 12회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은 골고루 재방송을 하며 하루 8회에서 10회 가량의 재방송이 편성 되어 있습니다. 인기 프로그램인 만큼 재방송을 많은 채널에서 하며 편성도 많이 되어 있습니다. 위의 편성표를 참조하시고 재밌게 재방송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내의 맛 다시보기는 TV 조선 사이트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 재방송 및 다시보기 (출연진 소개)

1. 정준호, 이하정 부부 : 대한민국 탑 배우 정준호와 아나운서 이하정 부부입니다. 자신만의 철학으로 똘똘 뭉친 자신의 이미지와 아주 잘 어울리는 미식 철학을 가진 정준호와 아주 가끔씩 미식가를 자청하는 아하정의 불꽃 튀는 주방 쟁탈전이 포인트입니다. 배우 정준호의 진지한 매력은 언제 봐도 재밌습니다. 유머감각이 참 뛰어난 연예인이죠.

2. 함소원, 진화 부부 :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 함소원과 중국 국적의 진화 부부입니다. 중국 스케일의 요리를 선보이는 진화와 함소원의 케미가 찰떡궁합인 부부입니다.

3. 홍현희, 제이쓴 부부 : 개그우먼 홍현의와 공간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입니다. 공간 디자이너답게 제이쓴의 손재주는 뛰어나며, 그로 인해 홍현희의 대식가 적인 면모를 채워주고 있습니다. 홍현희는 개그우먼답게 방송을 더욱 활기차고 즐겁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