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 Y 재방송, 다시보기

2009년 10월 9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 SBS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입니다. 편성은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SBS 채널에서 방송되어집니다. 제작진은 CP 이동협, 연출 윤성만, 이광훈 PD 문치영, 위상현, 조상연, 오창학, 김훈, 고광웅, 송민우, 오현두, 홍기, 정민용, 박기령 작가 장윤정 김미란, 손하늘, 신해, 박성정, 전화경입니다. 출연진은 진행에 김석훈, 김민형입니다. 2020년 3월 20일 488회가 방송되어졌으며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9.0%입니다. 궁금한 이야기Y의 주된 내용은 세상 모든 것은 이야기로 이루어져 있다. 그중엔 궁금한 이야기가 수없이 많다. 그리고 모든 이야기엔 이유가 있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뉴스 속의 화제, 인물을 카메라에 담아 이야기의 이면에 숨어있는 "WHY"를 흥미진진하게 풀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궁금한 이야기 Y 재방송, 다시보기

SBS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는 재방송을 거의 안해줍니다. SBS 채널에서 목요일 오후 4시에 1회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이야기 Y 재방송 다시보기는 SBS 공식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이야기 Y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 정보)

2020년 3월 20일 아내를 괴롭히는 의문의 목소리 : 지난해 9월 가정불화로 18년간의 결혼생활을 접은 민철(가명)씨는 두 아이와 함께 생활을 시작했다. 이혼 후에도 아내는 아이들을 보려 민철씨와 아이들이 있는 집에 자주 왕래를 했다는데.. 각자의 길을 잘 걷고 있는 줄만 알았던 어느 날, 민철씨는 전처 지혜(가명)씨로부터 심상치 않은 문자를 받았다. "나 좀 살려줘, 나 이러다 진짜 죽겠다." 누군가로부터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있다며 살려달라는 메시지를 보냈다는 지혜씨. 민철씨는 문자를 받고 지혜씨의 집으로 부리나케 달려가 보았지만 그녀의 집에서는 아무 소리도, 그 어떠한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

2020년 3월 6일 금값이 돼버린 마스크 익명 채팅방의 비밀은? : 마스크를 구하려는 사람들의 대란이 시작됐다. 지난 주말, 목동에 위치한 한 백화점 앞에는 주변 건물들을 둘러쌀 정도로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 백화점 내 매장에서 마스크를 1장당 1천원에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새벽부터 온 사람들로, 1인당 5매 밖에 살 수 없는 마스크를 위해 몇 시간을 기다리고 있었다.

2020년 1월 17일 '아임 뚜렛' 장애연기 논란, 그는 무엇을 위해 방송을 했나? : ''당신은 우리에게 삶을 일깨워주는 천사이십니다' '형 요번에 학교에서 롤모델 형으로 했어' -그의 유튜브 영상에 달린 댓글이다. 위험한 몸짓과 갑작스럽게 지르는 비명, 영상 속 남자는 젓가락질조차 마음대로 할 수 없었다. 12월 7일 올라온 라면 먹는 영상 하나로 한달만에 조회수 400만을 기록한 주인공은 바로 뚜렛증후군을 앓는 유튜버 아임뚜렛. 심한 틱 장애 때문에 요리, 미용실가기 등 모든 일상이 험난한 도전이었지만, 이를 보며 사람들은 용기와 위로를 받았다. 한달 만에 그는 스스로를 부끄러워 하던 장애인에서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스타가 되었지만....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