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재방송 및 다시보기

2020년 3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드라마 반의반입니다. 편성은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에 tvN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제작진은 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입니다. 출연진은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 이상희, 이정은, 이승준, 강봉성, 김정우, 우지현, 김누리, 예수정, 김보연입니다. 2020년 3월 24일 화요일 2회가 방송되었으며 닐슨코리아 기준 2.4%의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드라마 반의반의 주된 내용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입니다.

반의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반의반 재방송은 tvN 채널과 O tvN 채널에서 방송되어집니다. tvN 채널에서는 수요일 오전 11시 23분, 정오 48분, 토요일 오후 1시 50분, 오후 3시 10분에 재방송되어집니다. O tvN 채널에서는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오후 7시 45분, 목요일 오후 1시 40분, 오후 3시, 금요일 오후 10시 20분, 11시 40분, 토요일 오전 8시, 오전 9시 20분에 재방송 되어집니다. 재방송은 O tvN 채널에서 많이 편성되었습니다. 반의반 다시보기는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반의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등장인물 소개)

문하원 (정해인) : 해가 뜨고 지고 바람이 불고 비가 오고.. 다 어디서든 잘 살으라는 내 메세지야... 인공지능 분야에서 독보적으로 앞서나가고 있는 기획자. AH 라는 거대 포털기업의 창업자이자 대표. 7년 만에 서울에서 재회한 지수는 하원에게 결혼을 알린다. 이후 하원은 미국으로 돌아가지 않고 지금껏 서울에서 머물고 있다. 지수와 헤어진 뒤에도 하원에게 삶의 중심은 언제나 김지수다. 하원은 관심분야 외에는 잘 모른다. 관심이 없다. 기웃대지 않는다. 해서 경험과 상식이 부족하다 보니 순진하다. 의외다 라는 말을 종종 듣는다. 매사 확고하지만 선하고 합리적이고 이성적이다.

한서우 (채수빈) : 아무것도 아닌데... 그냥 처음 보는 사람인데 파고들 듯이. 들어왔다.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29세 여성. 전산과를 졸업한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은주 하숙의 최장기 하숙생. 은주 하숙 반지하 방에서 제대로 된 일자리도 없이 전전하지만 괜찮다고 믿고, 보조를 하면서도 이 일이 나를 필요로 한다고 믿고, 가족 같은 사람을 가족이라고 믿는다. 괜찮다고 믿으면 진짜 괜찮은거다. 눈에 보이지 않는 긍정의 기운은 서우의 자양분이다.

문순호 (이하나) : 슬럼프는 어떻게 도와드려야 할지 몰라요. 식물은, 어떻게 하면 살리는지 정확히 알아요. 둘 중 하나는 살아야죠. 가드너 36세 여성. 하원을 후원한 문정남 여사 손녀딸. 호칭상 하원의 조카지만 친구 같은 사이. 할머니의 정원과 화원을 관리하는 가드너. 농장 생활이 지겨워질 무렵. 하원의 부탁으로 녹음실의 새로운 관리자가 되고, 서우를 고용한다. 새로운 생활에 의욕을 보이는데, 생각지도 못한 인물이 순호 인생에 훅 들어온다. 딱 상종하기 싫은 허세 덩어리 스타일인데.. 싫다 싫다 하면서도 죽어가는 식물을 살려내는 것처럼 슬럼프에 빠진 이 남자를 돕고 싶다는 생각에 사로잡힌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