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싣고 재방송, 다시보기

2018년 9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1 TV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입니다. 편성은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KBS1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제작진은 CP 정택수, 연출 김영기, 윤원섭, 김홍근, 최수지, 윤선주, 손동식, 김유신, 이승우, 장유화, 조현국 PC 윤민아, 안지민 작가 심은하, 조혜지, 박영은, 최하늘, 노미래, 임혜영, 이설입니다. 출연진은 김용만과 윤정수입니다. 2020년 3월 27일 금요일 70회가 방송되었고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8.1%를 기록하였습니다. TV는 사랑을 싣고의 주된 내용은 추억 속의 주인공 또는 평소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주인공을 찾아 만나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TV는 사랑을 싣고 재방송, 다시보기

TV는 사랑을 싣고는 규칙적으로 재방송을 하는 채널이 있습니다. 채널이엠에서 매일 오후 10시 34분, 11시 33분에 2회 재방송을 해줍니다. 늦은 시간이지만 재방송을 시청하실 분들은 채널이엠을 통해 보시면 될 듯합니다. 다른 채널은 KBS1, KBS W, KBS N LIfe 채널에서 재방송을 하는데 많이 하지 않고 있습니다. 재방송을 시청하실 분들은 위의 편성표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TV는 사랑을 싣고 다시보기는 KBS 공식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TV는 사랑을 싣고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 2020년 1월 31일 64회 : '안녕하십니까~불', '감사합니다~람쥐' 등 중독성 강한 유행어로 전성기를 누른 개그맨 홍인규! 2살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와 권투 선수 출신 삼촌 손에 자라야 했다는데. 개구쟁이인 자신을 엄격하게 훈육했던 할머니와 삼촌이 두려워 어머니를 찾아 8살의 나이에 가출을 감행했다고,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서울역! 그러나 엄마의 모습은 어디에도 없어고, 엄마를 찾기 위해 서울역에서 구걸하며 노숙생활까지 했다고 한다. 이때 경찰에게 발각 돼 끝까지 인적사항을 밝히지 않아 감천의 보육원으로 가게 된 홍인규! 그곳에서 만나 따뜻한 보살핌 속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준 경북 김천의 보육원 원장님과 수녀님을 찾아 나섰다는데..
  • 2020년 2월 14일 66회 : 90년대 말, 중국 진출로 최초 한류 열풍을 일으킨 전설의 아이돌 그룹 NRG! '할 수 있어'. 'Hit Song' 등 연이은 히트곡과 칼군무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훔친 NRG의 댄스 담당 멤버이자, 원조 '넘사벽' 꽃미남 아이돌 노유민. 학창시절 가정불화로 가출을 일삼던 노유민을 붙잡아주고 유일하게 가수의 꿈을 지지해주신 고등학교 1학년 담임 선생님을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한다.
  • 2020년 2월 21일 67회 : 대한민국 악역 연기의 1인자! 믿고 보는 악역 배우 정호근! 그러나 2014년 31년 차 베테랑 연기자였던 그가 무속인이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연기 열정으로 똘똘 뭉쳤던 대학생 시절에 만나, 정호근에게 훗날 대성할 배우가 될 거라는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중앙대 연극영화과 선배이자 조교 형을 찾아나선다.
  • 2020년 3월 27일 70회 : 안녕하세요, 봄이오면 등 수많은 명곡과 화려한 무대매너로 56년째 사랑받고 있는 장미화! 태어나기도 전 6명의 언니를 폐렴으로 잃고, 6.25전쟁으로 아버지와 헤어지는 등 가슴아픈 가정사를 지닌 그는 유난히 가족의 정을 그리워했다는데. 1965년 KBS 아마추어 톱싱어대회에 출연했던 장미화는 그곳에서 비슷한 가정사에 유난히 자신을 잘 챙겨주며 친언니처럼 대해준 백현주 언니를 만나게 된다. 1년동안 누구보다 가깝게 지낸 백현주 언니를 만날 수 있을까?

Designed by JB FACTORY